괜찮을까?
번호이동 가분 유후 인데.. 내꺼 유심쓰라고 하면 될꺼같고 안된다면 걍 시발 사고
할원 41짜리 올인원35에 추가금 없는거
어때??
빠른 조언좀 지금 달릴듯
올인원35라도 베가라면 한번은 달림직하지 않나?물론 난 안 삼
댓글 (5)
올인원35라도 베가라면 한번은 달림직하지 않나?
물론 난 안 삼
베가는 꽤 좋은 기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