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을까?


번호이동 가분 유후 인데.. 내꺼 유심쓰라고 하면 될꺼같고 안된다면 걍 시발 사고


할원 41짜리 올인원35에 추가금 없는거


어때??


빠른 조언좀 지금 달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