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 올무라고 하는거


잘 보면 2월1일부터 35로 변경되고


유심재활요안되면서 유심후불이고


가입비는 대납


45쓰다가 2월1일에 35로 바꾸는거다


근데..


이걸 시발 질러야되나 말아야되나 존나 개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