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 올무라고 하는거
잘 보면 2월1일부터 35로 변경되고
유심재활요안되면서 유심후불이고
가입비는 대납
45쓰다가 2월1일에 35로 바꾸는거다
근데..
이걸 시발 질러야되나 말아야되나 존나 개고민되네
댓글 (2)
요자 뜰만도 한뎅..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