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거의 죽어간다

 

 

 

근데 겔포스는 정말 찬양 해야 할듯

 

 

겔포스형님 아녔으면 속쓰려서 졸라 괴로웠을텐데

 

이분 덕분에 내가 지금 살아 있는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