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이 지금 제철이라서 사 왔더니... 전에 사온건 존나 맛있었는데...
이번에 사온건 왜 이리 맛이 없냐 ;;;;
ㅅㅂ 인터넷에 나오는거 처럼 껍질 얇고 약간 푸르스름한것들만 골라왔는데... 아옼 짱나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