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비위듀횽아가 한우쏠때

 

 

그분횽아가 나한테 그랫었음

 

"너도 걍 지잡대 사립 돈만 버릴텐데 때려치우고, 사이버대나 등록해서 졸업해라"

 

그땐 그냥 뭐래병시나 하고 넘어갔었는데

 

 

지금 나 사이버대학생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