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비위듀횽아가 한우쏠때
그분횽아가 나한테 그랫었음
"너도 걍 지잡대 사립 돈만 버릴텐데 때려치우고, 사이버대나 등록해서 졸업해라"
그땐 그냥 뭐래병시나 하고 넘어갔었는데
지금 나 사이버대학생 ㅇㅇ.
이마트는 좋은데 이마트 고객센터 알바로 들어가서 4대보험넣고 취업계 썻으니 그러지 ..
여기서 주목할점은 "그땐 그냥 뭐래병시나 하고 넘어갔었는데"
댓글 (9)
취업한데가 이마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마트는 좋은데 이마트 고객센터 알바로 들어가서 4대보험넣고 취업계 썻으니 그러지 ..
진주교대나 경상대는아니겠고
진국대아니면 산대겠넹.
여기서 주목할점은 "그땐 그냥 뭐래병시나 하고 넘어갔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