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그렇다고ㅓ..

 

뜨형이 그래도 2위하는기세였는데 러닝맨한테도밀릴기세

나도오늘 런닝맨봣는데 걍

 

뜨형이한동안재미없어서 지난준가봣더니 유재석이 그래도 평타는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