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메인폰 너덜너덜해져서 바꿔야하는데

2010-11-07 20:44:42 조회 226
e-sens.jpg

레얼바꿀거없네...

옵큐 3.5주고탈까말까생각하다가 1년뒤에 갈아탄다쳐도 15뱉어야하는데 눈물돋네...

첨부 이미지

e-sens.jpg

댓글 (2)

이해리2010-11-07

잉여 타라

올인 35

눈물ㅇ승2010-11-07
그거땜시 지금 디자잉여를 못 타고 있음 ㄳ 
제목
버솬이제 십덕접는거냐? (2)
버솬이제 십덕접는거냐? (2)
··
테 닉 누가 해킹했냐. (2)
테 닉 누가 해킹했냐. (2)
··
화성에서도 십덕질 되냐? (1)
화성에서도 십덕질 되냐? (1)
··
야이 싀발 3년이 기냐?야이 싀발 3년이 기냐?
야이 싀발 3년이 기냐?야이 싀발 3년이 기냐?
··
연불보다 무서운 사람을 발견했다 (1)
연불보다 무서운 사람을 발견했다 (1)
··
4년정도를 잃어버렸다고 하지마라... (5)
4년정도를 잃어버렸다고 하지마라... (5)
···
버산 잘 생각해라. (4)
버산 잘 생각해라. (4)
··
연불 실제로 보면 말이지 (3)
연불 실제로 보면 말이지 (3)
··
3년이나 디씨를 했냐? (4)
3년이나 디씨를 했냐? (4)
··
야이 전화하는건 별거아님 ...늬들 진짜 실제로 보고나면 (4)
야이 전화하는건 별거아님 ...늬들 진짜 실제로 보고나면 (4)
··
냠~ (6)
냠~ (6)
··
혹시 연부리가 테닉 인수했냐?혹시 연부리가 테닉 인수했냐? (3)
혹시 연부리가 테닉 인수했냐?혹시 연부리가 테닉 인수했냐? (3)
··
아 메인폰 너덜너덜해져서 바꿔야하는데아 메인폰 너덜너덜해져서 바꿔야하는데 (2)
아 메인폰 너덜너덜해져서 바꿔야하는데아 메인폰 너덜너덜해져서 바꿔야하는데 (2)
··
횽왔다횽왔다 (1)
횽왔다횽왔다 (1)
··
ㅅㅂ 잡아먹힐 걱정은 내가 해야하는거 아니냐? (9)
ㅅㅂ 잡아먹힐 걱정은 내가 해야하는거 아니냐? (9)
··
테 짤은 누구야? (2)
테 짤은 누구야? (2)
··
뜨형 vs 남격 vs 런닝맨 승자는??? (5)
뜨형 vs 남격 vs 런닝맨 승자는??? (5)
··
내일이 월요일이라니
내일이 월요일이라니
··
무리수 돋는 기사
무리수 돋는 기사
··
진짜 세계에서 시급가장많이버는사람은 하그리브스아닐까... (3)
진짜 세계에서 시급가장많이버는사람은 하그리브스아닐까...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