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지금 나랑 통화하면 통화로 끝난다.


근데 니가 지금 안받으면


내가 지구 끝까지 쫒아가서라도 얼굴보겠다고 난리칠수있다.



ㅇㅇㅇㅇ..




걍 서로서로 좋게 통화하고 끝내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