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도토리

2010-11-07 21:46:55 조회 239
불어펜.jpg

세상이 정말 좋아졌나봐
나 같은 것도 가수랍시고 판을 냈어
신문에도 나오고, TV에도 나왔다네
가문의 영광이라 할만 해
 
원했던, 원치 않았던
노래를 팔아서 먹고 살아야 할 텐데
신비주의 전략을 포기해서 그런 걸까
얼굴이 알려져서 망했어
 
나는 무겁고 안 예쁘니까 뭘해도 마찬가지
주는 대로 받아먹는 게 뼛속까지 익숙해도
아무래도 이건 쫌 짜증나
 
도토리, 이건 먹을 수도 없는
껍데기, 이걸로 뭘 하란 말야
아무리, 쓰레기 같은 노래지만
무겁고 안 예쁘니까
이슬만 먹고 살 수는 없어
일주일에 단 하루만 고기반찬 먹게 해줘
도토리 싫어
라면도 싫어
다람쥐 반찬 싫어
고기 반찬이 좋아
 

나는 무겁고 안 예쁘니까 뭘해도 마찬가지
하루 하루 살아있는 게 기적 같아 고맙지만
사람답게 살아보고 싶어

도토리, 이건 먹을 수도 없는
껍데기, 이걸로 뭘 하란 말야
아무리, 쓰레기 같은 노래지만
무겁고 안 예쁘니까
이슬만 먹고 살 수는 없어

벗으라면 벗겠어요
벗으라면 벗겠어요
개처럼 벌어서 정승처럼 쓰겠어요

당당하게
일주일에 단 하루만
고기반찬, 고기반찬, 고기반찬 먹게 해줘
도토리 싫어
도토리 싫어
주려면 좀 많이 주던가
팔아서 고기반찬 해 먹게
   

 

 

진짜 있는 새끼들이 더 하네 ㅠㅠ 씨발

첨부 이미지

불어펜.jpg

댓글 (5)

짤방ㅇ승2010-11-07
짤방은 뭐야?
글고 말이 안되는게 왜 도토리로 줬지? 계약서 확인 안한건가? 
식객민우2010-11-07
불어펜이라는 미술도구가 있는데 불어서 그림 그리는 것임
H
2010-11-07
도토리, 이건 먹을 수도 없는
껍데기, 이걸로 뭘 하란 말야
식객민우2010-11-07
몇 안되는 자기 팬들이 자기 노래 싸이에 걸어놓게 하려면 어쩔 수 없었겠죠 뭐
홍류2010-11-07
슬프다;
제목
데상트야구잠바 11만2천오백원이네 (2)
데상트야구잠바 11만2천오백원이네 (2)
··
야이 씹덕들아 (9)
야이 씹덕들아 (9)
··
가난한 걸뱅이들아 내가 해답을 주마 (4)
가난한 걸뱅이들아 내가 해답을 주마 (4)
··
야이 덕후들아 (2)
야이 덕후들아 (2)
··
상콤하게 입덕 (7)
상콤하게 입덕 (7)
··
김병만 진짜 미쳤네 ㅡㅡ (3)
김병만 진짜 미쳤네 ㅡㅡ (3)
··
근데 유재석 야구잠바는 내가 봤을땐 (3)
근데 유재석 야구잠바는 내가 봤을땐 (3)
··
예전에 짝패에서 류승완이 입은 빨간패딩이 너무이쁜거야 (1)
예전에 짝패에서 류승완이 입은 빨간패딩이 너무이쁜거야 (1)
··
내가 지금 십덕 공구를 해볼 생각이양. (1)
내가 지금 십덕 공구를 해볼 생각이양. (1)
··
텔레파시특집떄 유재석이입고나온야구잠바 (3)
텔레파시특집떄 유재석이입고나온야구잠바 (3)
··
얼마만에옷을산지모르겠어
얼마만에옷을산지모르겠어
··
요즘 옷값이 다너무 비싸서 진짜 백화점가도 살게없다 (3)
요즘 옷값이 다너무 비싸서 진짜 백화점가도 살게없다 (3)
··
나 이거 보고 소름 돋았는뎅 ... (1)
나 이거 보고 소름 돋았는뎅 ... (1)
··
아 3주전에 다친 발목이 아직도 안 낫는다아 3주전에 다친 발목이 아직도 안 낫는다 (3)
아 3주전에 다친 발목이 아직도 안 낫는다아 3주전에 다친 발목이 아직도 안 낫는다 (3)
··
오늘자라에서 자켓을하나샀거든? (5)
오늘자라에서 자켓을하나샀거든? (5)
··
아잇 그러고 보니
아잇 그러고 보니
··
아 ㅅㅂ 밥이 말라서 딱딱한 초밥을 먹다가
아 ㅅㅂ 밥이 말라서 딱딱한 초밥을 먹다가
··
도토리도토리 (5)
도토리도토리 (5)
··
야 너네 자이언트 보냐 전부? (5)
야 너네 자이언트 보냐 전부? (5)
··
흨흨 어제 사온 초밥을 지금 먹는데... (4)
흨흨 어제 사온 초밥을 지금 먹는데...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