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아울렛에서 굴려입으려고산 nii패딩이나 입고다녀야겠다

 

그떄아울렛가서 버커루패딩존나이쁜거빨강거봣는데 16만원.

...돈없어서안삼....

작년에 피코트존나사고싶은데 돈없어서안삼..

 

걍 패딩이 효자옷같음 무난하게 그거하나껴입고겨울나도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