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아울렛에서 굴려입으려고산 nii패딩이나 입고다녀야겠다
그떄아울렛가서 버커루패딩존나이쁜거빨강거봣는데 16만원.
...돈없어서안삼....
작년에 피코트존나사고싶은데 돈없어서안삼..
걍 패딩이 효자옷같음 무난하게 그거하나껴입고겨울나도되니까..
그냥 아울렛에서 굴려입으려고산 nii패딩이나 입고다녀야겠다
그떄아울렛가서 버커루패딩존나이쁜거빨강거봣는데 16만원.
...돈없어서안삼....
작년에 피코트존나사고싶은데 돈없어서안삼..
걍 패딩이 효자옷같음 무난하게 그거하나껴입고겨울나도되니까..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