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중에서 하나 준다면 아이폰을 고르겠지만,

얘는 아이폰이라면 2년은 거뜬할거야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

이렇게 빠르게 변하고 잇는데 아무리 아이폰이라도 2년은 무리가 아닐까 싶거든.

나라면 가성비 베가를 사겠지만 이미 눈이 멀은듯하고,

언젠가 해지하는 날 눈물을 흘리겠지.

니네도 아이폰4라면 2년 버틸 수 있을 것 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