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 3개월 했던 거라서 5에 올려봤는데 바로 연락.
오늘 팔림.
자기가 와플 쓰는데 어머니 바꿔주려고 샀댕.
위약금이 있어서 중고로 ㅇㅇ.
거래 중에 어디에 전화하더니 민증 번호랑 모델명, 일련번호만 알려주더랑.
아마 통신사 쪽에 일하나 싶었는데.
끝.
실사 3개월 했던 거라서 5에 올려봤는데 바로 연락.
오늘 팔림.
자기가 와플 쓰는데 어머니 바꿔주려고 샀댕.
위약금이 있어서 중고로 ㅇㅇ.
거래 중에 어디에 전화하더니 민증 번호랑 모델명, 일련번호만 알려주더랑.
아마 통신사 쪽에 일하나 싶었는데.
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