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놈 포토샵 진짜 못하네

2010-11-08 15:46:04 조회 249
5y129481902.jpg

이정도는 되야지

첨부 이미지

5y129481902.jpg
김마이클존슨
Signature
내가 김마존이고 내가 베인인데

댓글 (5)

홀홀2010-11-08
니도 ㅇㅇ.
2010-11-08
그림판으로 10초만에한거
2010-11-08
그림판으로 했다니깐
근데 이거 한사람 누군지 몰라도
시발 마그네틱으로 농구대 띨 시간은 있었는데
안에 흰 바탕은 지울 생각을 안햇나보네 ㅋㅋㅋㅋㅋㅋ
저건 그냥 매직툴로 클릭만 몇번하면 될텐데 ㅋㅋㅋ
2010-11-08
내가 한거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1-08

ㅋㅋㅋㅋ

제목
콘텍트 렌즈 쓰는 사람 있음요? (2)
콘텍트 렌즈 쓰는 사람 있음요? (2)
··
그분부하. 이새끼.. (2)
그분부하. 이새끼.. (2)
··
애니앙 있음요? (1)
애니앙 있음요? (1)
··
야 니들.. 덕력으로 놀면... (5)
야 니들.. 덕력으로 놀면... (5)
··
일2개남음 (2)
일2개남음 (2)
··
그럼 이건?그럼 이건? (2)
그럼 이건?그럼 이건? (2)
··
덕력 필요한 사람..
덕력 필요한 사람..
··
덕력 필요한 사람들 말해봐 (2)
덕력 필요한 사람들 말해봐 (2)
··
잼밴드잼밴드 (3)
잼밴드잼밴드 (3)
··
나도 (2)
나도 (2)
··
배고픈 형 나 덕력 다줘 ㅇㅇ
배고픈 형 나 덕력 다줘 ㅇㅇ
··
십덕에 몰두중인 김씨 (1)
십덕에 몰두중인 김씨 (1)
··
야 그림판으로 잘라낸건 공백 어케 메꿈?야 그림판으로 잘라낸건 공백 어케 메꿈? (3)
야 그림판으로 잘라낸건 공백 어케 메꿈?야 그림판으로 잘라낸건 공백 어케 메꿈? (3)
··
돈벌 얃얃은 봐라 (4)
돈벌 얃얃은 봐라 (4)
··
그놈 포토샵 진짜 못하네그놈 포토샵 진짜 못하네 (5)
그놈 포토샵 진짜 못하네그놈 포토샵 진짜 못하네 (5)
··
빨리 집에 가고싶다 ㅠㅠ (2)
빨리 집에 가고싶다 ㅠㅠ (2)
··
얃얃정면사진얃얃정면사진 (6)
얃얃정면사진얃얃정면사진 (6)
··
과외받구 싶다 ㅇㅇ과외받구 싶다 ㅇㅇ (5)
과외받구 싶다 ㅇㅇ과외받구 싶다 ㅇㅇ (5)
··
얃얃꺼는 얼굴안나와서 무효...돈벌꺼는 저장해놨음얃얃꺼는 얼굴안나와서 무효...돈벌꺼는 저장해놨음 (6)
얃얃꺼는 얼굴안나와서 무효...돈벌꺼는 저장해놨음얃얃꺼는 얼굴안나와서 무효...돈벌꺼는 저장해놨음 (6)
··
니들아졸린데어케함 (1)
니들아졸린데어케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