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 그림판으로 잘라낸건 공백 어케 메꿈?

M
2010-11-08 15:50:15 조회 336
f6b1a96edbd45d5d085d6a13bfadcdb3.jpg

눈부위에 저허연거 색 어떨게 메꿈?


근데 왜저렇게 짤리지?

첨부 이미지

f6b1a96edbd45d5d085d6a13bfadcdb3.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3)

2010-11-08

무섭네

홀홀2010-11-08
ㅇㅇ.
2010-11-08

무서워 ㅠㅠ

제목
콘텍트 렌즈 쓰는 사람 있음요? (2)
콘텍트 렌즈 쓰는 사람 있음요? (2)
··
그분부하. 이새끼.. (2)
그분부하. 이새끼.. (2)
··
애니앙 있음요? (1)
애니앙 있음요? (1)
··
야 니들.. 덕력으로 놀면... (5)
야 니들.. 덕력으로 놀면... (5)
··
일2개남음 (2)
일2개남음 (2)
··
그럼 이건?그럼 이건? (2)
그럼 이건?그럼 이건? (2)
··
덕력 필요한 사람..
덕력 필요한 사람..
··
덕력 필요한 사람들 말해봐 (2)
덕력 필요한 사람들 말해봐 (2)
··
잼밴드잼밴드 (3)
잼밴드잼밴드 (3)
··
나도 (2)
나도 (2)
··
배고픈 형 나 덕력 다줘 ㅇㅇ
배고픈 형 나 덕력 다줘 ㅇㅇ
··
십덕에 몰두중인 김씨 (1)
십덕에 몰두중인 김씨 (1)
··
야 그림판으로 잘라낸건 공백 어케 메꿈?야 그림판으로 잘라낸건 공백 어케 메꿈? (3)
야 그림판으로 잘라낸건 공백 어케 메꿈?야 그림판으로 잘라낸건 공백 어케 메꿈? (3)
··
돈벌 얃얃은 봐라 (4)
돈벌 얃얃은 봐라 (4)
··
그놈 포토샵 진짜 못하네그놈 포토샵 진짜 못하네 (5)
그놈 포토샵 진짜 못하네그놈 포토샵 진짜 못하네 (5)
··
빨리 집에 가고싶다 ㅠㅠ (2)
빨리 집에 가고싶다 ㅠㅠ (2)
··
얃얃정면사진얃얃정면사진 (6)
얃얃정면사진얃얃정면사진 (6)
··
과외받구 싶다 ㅇㅇ과외받구 싶다 ㅇㅇ (5)
과외받구 싶다 ㅇㅇ과외받구 싶다 ㅇㅇ (5)
··
얃얃꺼는 얼굴안나와서 무효...돈벌꺼는 저장해놨음얃얃꺼는 얼굴안나와서 무효...돈벌꺼는 저장해놨음 (6)
얃얃꺼는 얼굴안나와서 무효...돈벌꺼는 저장해놨음얃얃꺼는 얼굴안나와서 무효...돈벌꺼는 저장해놨음 (6)
··
니들아졸린데어케함 (1)
니들아졸린데어케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