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짧은 털일 때

º
2010-11-08 17:06:42 조회 304
귀요미.jpg아지.jpg연지곤지.jpg

얼굴에 분홍색 칠해서 엄마한테 혼났는데..ㅠㅈㅠ 그래도..귀여움 ㅋ

 

 

첫번째 사진은 귀에 바람 분다고 싫어라 하는거임

첨부 이미지

귀요미.jpg
아지.jpg
연지곤지.jpg

댓글 (4)

2010-11-08
보통은 포토샵으로 하는걸...
º
2010-11-08

웅 홈피에 올릴용은 아니였구 그냥 칠해놓고 사진 찍은거라..ㅎ

2010-11-08
포토샵안하고 분칠 하는사람도있음 ㅋㅋ우리개랑 완전 비슷하게 생겼다! ㅋㅋ
º
2010-11-08
응응응
나도 애니앙 강아지 사진 보고 놀랐음 ㅎㅎㅎ
애니앙네 강아지 완전 너무 이쁘게 생겼음
제목
정덕이네 (1)
정덕이네 (1)
··
님들 저 돈없는그진데여 (5)
님들 저 돈없는그진데여 (5)
··
정덕에는 (4)
정덕에는 (4)
··
님들 저 헤르미온느 머리했어요 !님들 저 헤르미온느 머리했어요 ! (3)
님들 저 헤르미온느 머리했어요 !님들 저 헤르미온느 머리했어요 ! (3)
··
이슬이? 이슬아?이슬이? 이슬아? (2)
이슬이? 이슬아?이슬이? 이슬아? (2)
··
춥다 저녁에 따신국물먹고싶은데 (5)
춥다 저녁에 따신국물먹고싶은데 (5)
··
핡핡핡 (3)
핡핡핡 (3)
··
정덕기운이 몰려온다? (1)
정덕기운이 몰려온다? (1)
··
굿모닝 ㅇㅇ (22)
굿모닝 ㅇㅇ (22)
··
아 졸라춥다....
아 졸라춥다....
··
달구 귀욥 (6)
달구 귀욥 (6)
··
예수 퇴근함 (1)
예수 퇴근함 (1)
··
칙칙해보일수도있는겨울스타일 망토로 살리자! (5)
칙칙해보일수도있는겨울스타일 망토로 살리자! (5)
··
븅구생키들 조따 배설싸네 (1)
븅구생키들 조따 배설싸네 (1)
··
애견클럽돋네....애견클럽돋네.... (1)
애견클럽돋네....애견클럽돋네.... (1)
··
시발 나오늘 하루종일졸고있다. (6)
시발 나오늘 하루종일졸고있다. (6)
··
기절 직전 ㅇㅇ (4)
기절 직전 ㅇㅇ (4)
··
놀다보니 어느새 6렙이넴 (2)
놀다보니 어느새 6렙이넴 (2)
··
돚거가 익통령인줄 알았지? (2)
돚거가 익통령인줄 알았지? (2)
··
짧은 털일 때짧은 털일 때 (4)
짧은 털일 때짧은 털일 때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