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밥공짠데 식당에 또 존나 애밍벗는 물메기탕이나 엿같은 매운탕씨발나올거같거든여?

점심도 매운탕이였는데

그래서 메뉴물어보고 그거면 사먹을건데

 

돈없는그지니까 짬뽕밥이나 짬봉먹을까여 4000원,

갈비탕먹을까여 6000원 갈비탕마싯는데 얼마전에한번먹었네

 

걍짬봉먹어야지 그건 평타치는데

 

제발근데 씨발스러운매운탕아니여서 돈아꼇으면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