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다는 소리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런소리 존나 많이 들음
근데 내 귀에는 병신이라고 들림
하튼..
나 손해보면서도 남 피해안주려고 하고 부탁도 거절 잘 안하고
진짜 존나 천사임
나 와우할때도.. 투기장이란게 있자나
보통 보면 존나 보이스로 지랄지랄하면서 개새끼야 십새끼야 니가잘했니 못했니하면서
애들 광폭화하면서 하거든
근데 나는 존나 처음부터 끝까지 평온을 잃지 않고
나 지금 피없다 띠어줘~ 지금 회오리 올린다 까~! 그러면서 오더하고
존나 우리팀 개못하고 삽질해도 욕안하고 괜찮아 괜찮아 다음엔 그럴때 이렇게해봐~ 그러면서 존나 함
그니깐 막 와우하는새끼들이 다 나랑 투기장할려고 줄섰음
와우하면서 별명이 미륵이었어 애들이 막 글케불름
투기장도 그렇게 화 안내고 하면서 점수도 뭐 매시즌 어깨평점은 넘겼으니깐..
마지막 시즌은 2200에서 귀결..
하튼 존나 내가 생각해도 성격 킹좋은듯..

댓글 (7)
제라스의개드립이 필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