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떤후각을자극하여서 모닝콜을 받으셧는지요

 

아십라 첨으로 그분부럽네

 

난어제 친구놈들(곧츄)2명이랑 인사동서 첫눈을함께했는데

 

눈물이 왈캌나더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