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다참다
혼자 삭히는데도 한계가 있고
스트레스 이빠이 받아서
이새기가 서류에 죄다 서명은 해놓고,
처리는 하나도 안하고,
어떤건 하고 어떤건 안하고,
빼먹은 서류 있고
잃어 버린거 있고 (배고파서 서류를 뜯어먹었나)
아 정말 빡쳐서
이번 프로젝트 끝나면 당_당하게 그만두겠다고
말 할거임.
응
할거임...
참다참다
혼자 삭히는데도 한계가 있고
스트레스 이빠이 받아서
이새기가 서류에 죄다 서명은 해놓고,
처리는 하나도 안하고,
어떤건 하고 어떤건 안하고,
빼먹은 서류 있고
잃어 버린거 있고 (배고파서 서류를 뜯어먹었나)
아 정말 빡쳐서
이번 프로젝트 끝나면 당_당하게 그만두겠다고
말 할거임.
응
할거임...
댓글 (4)
내가스트레스풀게도와줄까?
맨날보다가 찜과장안보면 살수있니?
니가견딜수있을꺼라생각해?
너님 욕좀하면스트래스풀릴꺼야 그래서 욕처먹을짓일부러하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