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다참다

혼자 삭히는데도 한계가 있고

스트레스 이빠이 받아서

 

이새기가 서류에 죄다 서명은 해놓고,

처리는 하나도 안하고,

어떤건 하고 어떤건 안하고,

빼먹은 서류 있고

잃어 버린거 있고 (배고파서 서류를 뜯어먹었나)

 

아 정말 빡쳐서

이번 프로젝트 끝나면 당_당하게 그만두겠다고

말 할거임.

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