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 나 여덕이에요!

 

하면 여덕으로 인정하고 여덕 여덕 거렸다고 그러냐?!

 

 

늬들 지금 내가 또다시 218 왔을때 처럼 츤데레 + 파이터 모드로 돌입하는거 보고싶냐?!

 

순순히 네이트온 주소를 내놓는다면 유혈사태는 일어나지 않을꺼다.

 

 

 

십덕 이야기 : 후... 부장이 뒤에 잇으니 십덕도 못하겠고 존나 바쁘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