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인원대거 데리구와서


그분한테 게시판을 하나 더 만들어달라고 할정도로 키운다음에


게시판에 이름 회사이름 붙여가지고


X덕에서 십덕에 조공받으러왓습니다.


라는 글을 보게 해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