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거뜰 핸드크림 잘 바르고 댕겨라

2010-11-09 18:31:40 조회 225
IMG_4722-crop.jpg

손등 터서 피가 철철난 적 있는게 잘앙

 

첨부 이미지

IMG_4722-crop.jpg

댓글 (3)

2010-11-09
어떻게하면 핸드크림안발라서 손등이 터지냐?

아 그리고 12그랜드 롤러봤음
혹시나해서봣는데
10강11강도 없ㅋ음ㅋ
다노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12강...

2010-11-09
ㅋ.
그게 지난주말에 팔린게 잘앙
2010-11-09

추카함 박대페 로 뽀찌점

제목
쇽효님 자라나는 어린싹좀 키워주셈 (17)
쇽효님 자라나는 어린싹좀 키워주셈 (17)
··
테야테야 (3)
테야테야 (3)
··
그러고보니 십덕에서 나처럼 캐릭없는애들도 드물듯 (7)
그러고보니 십덕에서 나처럼 캐릭없는애들도 드물듯 (7)
···
심심하다 (3)
심심하다 (3)
··
야이 니들이 저주해서 야근 (4)
야이 니들이 저주해서 야근 (4)
··
헐 ㅅㅂ (1)
헐 ㅅㅂ (1)
··
정덕이네 (4)
정덕이네 (4)
··
혼자 이게 뭐하는 짓인가... (2)
혼자 이게 뭐하는 짓인가... (2)
··
급 집에 가고싶다 (7)
급 집에 가고싶다 (7)
··
너거뜰 핸드크림 잘 바르고 댕겨라너거뜰 핸드크림 잘 바르고 댕겨라 (3)
너거뜰 핸드크림 잘 바르고 댕겨라너거뜰 핸드크림 잘 바르고 댕겨라 (3)
··
집에 일찍가서 컴터 포맷이나 할까.. (4)
집에 일찍가서 컴터 포맷이나 할까.. (4)
··
아츠벙아츠벙 (3)
아츠벙아츠벙 (3)
··
테 나도 곰 네톤알려줘라 (5)
테 나도 곰 네톤알려줘라 (5)
··
아오 회의하고왔더니
아오 회의하고왔더니
··
야 여자친구가 '나랑 결혼할꺼지?' 하고 물어보는데 (5)
야 여자친구가 '나랑 결혼할꺼지?' 하고 물어보는데 (5)
··
허가윤 갤탭 전화기로 쓸만 하냐? (4)
허가윤 갤탭 전화기로 쓸만 하냐? (4)
··
맹독 (2)
맹독 (2)
··
사실 친목질이 디씨가 망한 이유임
사실 친목질이 디씨가 망한 이유임
··
친목질하지마라
친목질하지마라
··
쪽지 확인했어요~ ㅎㅎㅎㅎ (3)
쪽지 확인했어요~ ㅎㅎㅎㅎ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