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보내주세요 큐핏옹
근데 대구삼?ㅇㅇ?
나 11월말 12월초에 대구 2박3일로 대구갈계획인데
가면
좋은곳 델꼬가주나여?
막 원양어선?
무플엔자플
대구를 가본적이없ㅋ음ㅋ 가는김에 최대한 여기저기 이사람저사람 보고싶은데 한명밖에없음 ㅋㅋ
댓글 (7)
무플엔자플
대구를 가본적이없ㅋ음ㅋ 가는김에 최대한 여기저기 이사람저사람 보고싶은데 한명밖에없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