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SK텔레시스에서 나온 전화기는 다 이러냐?
event 2010-11-09 22:25:50visibility 조회 226

얼마전에 친구놈 아우라폰 태워줬는데
앨범에 사진을 한아름 넣어 왔는데 딜레이가 장난이 아니네
사진파일 넘기면 딜레이가 민망할 정도로 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역시 폰은 이쁘다고 능사가 아닌듯

얼마전에 친구놈 아우라폰 태워줬는데
앨범에 사진을 한아름 넣어 왔는데 딜레이가 장난이 아니네
사진파일 넘기면 딜레이가 민망할 정도로 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역시 폰은 이쁘다고 능사가 아닌듯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