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SK텔레시스에서 나온 전화기는 다 이러냐?

2010-11-09 22:25:50 조회 226
8대가 빚청산.jpg

얼마전에 친구놈 아우라폰 태워줬는데

 

앨범에 사진을 한아름 넣어 왔는데 딜레이가 장난이 아니네

 

사진파일 넘기면 딜레이가 민망할 정도로 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역시 폰은 이쁘다고 능사가 아닌듯

첨부 이미지

8대가 빚청산.jpg

댓글 (2)

루법2010-11-09
ㅇ...w 는 조치안타
이해리2010-11-09
8대가 아니고 80대 아니냐?
제목
난 그렇게 널 봐왔는데
난 그렇게 널 봐왔는데
··
다리에 힘이 풀ㄹ리네 (1)
다리에 힘이 풀ㄹ리네 (1)
··
짐승 미안 ㅠㅜ (3)
짐승 미안 ㅠㅜ (3)
··
내가 그녀를 처음 만난건 (2)
내가 그녀를 처음 만난건 (2)
··
이젠 찐짜 딴놈본다. (12)
이젠 찐짜 딴놈본다. (12)
··
역시 저 뇬이 스파이였구만 (3)
역시 저 뇬이 스파이였구만 (3)
··
여러분 안녕히주무세여ㅛ (5)
여러분 안녕히주무세여ㅛ (5)
··
SK텔레시스에서 나온 전화기는 다 이러냐?SK텔레시스에서 나온 전화기는 다 이러냐? (2)
SK텔레시스에서 나온 전화기는 다 이러냐?SK텔레시스에서 나온 전화기는 다 이러냐? (2)
··
존낯피곤한하루다.. (1)
존낯피곤한하루다.. (1)
··
데드워커 떳냐? (3)
데드워커 떳냐? (3)
··
초희 시발년이 (6)
초희 시발년이 (6)
··
애드라 나왔어애드라 나왔어 (2)
애드라 나왔어애드라 나왔어 (2)
··
어?탁 봐라? (3)
어?탁 봐라? (3)
··
자이언트보러감? (3)
자이언트보러감? (3)
··
여자들 머리하러 혼자감? (5)
여자들 머리하러 혼자감? (5)
··
K5 온열핸들은 (1)
K5 온열핸들은 (1)
··
엑텐미니 아직도있낭?
엑텐미니 아직도있낭?
··
조인성이 병장이라니 (1)
조인성이 병장이라니 (1)
··
칭구님 그케릭 본주가 접속햇습니다
칭구님 그케릭 본주가 접속햇습니다
··
엑텐미니 24/12에 풀린거 봤냐 (4)
엑텐미니 24/12에 풀린거 봤냐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