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막 피아노 저절로 켜지고 꺼지고 심지어 쳐지기도 한적 있었거든 물론 단음
아주 예전일이라 장난스럽게 귀신 있나보다 ㅋ 하고 넘어갔는데
그누나가 그 녹음부스에서 "어 ! 저기에 귀신 있다" 하는데 장는으로 넘어갈수도 있자나
그냥 소름 바로 끼쳤음 예전에 그랬던일도 있고해서
그누나 귀신 보는듯 ㅠㅠ.. 아 귀신 안무서워 하는데 소름 쫙
자유게시판
우리 녹음실에 어떤 누나가 귀신 있데
event 2010-11-09 23:51:52visibility 조회 434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