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카1에게 태워준 x10mini가 오고
좆카1이 ㅇ벗는 사이 좆카2가 한시간동안 먄지쟈크거리더니
나도태워줘 삼촌새기야 이런당
그래서 태워줬음
액정이 병맛이고 크기가 그분좆인데
뮤우-짘폰이랍시고 나와서 그런지 외부스피커가 쩌렁쩌렁함
나도 하나 소장하고십당ㅠㅠ
12/3으로 풀리면
좆카1에게 태워준 x10mini가 오고
좆카1이 ㅇ벗는 사이 좆카2가 한시간동안 먄지쟈크거리더니
나도태워줘 삼촌새기야 이런당
그래서 태워줬음
액정이 병맛이고 크기가 그분좆인데
뮤우-짘폰이랍시고 나와서 그런지 외부스피커가 쩌렁쩌렁함
나도 하나 소장하고십당ㅠㅠ
12/3으로 풀리면
댓글 (1)
나도태워줘 삼촌새기야 이런당
에서 웃겼어요
제점수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