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조정 어쩌고 백화점 상품권20만원정도 어쩌고 방어는 조금 하는데

 

 

"걍 안쓰고 옮길거임" 하니깐 바로 해지작업들어간다

 

 

 

 

조따 걱정했는데 별거 아니구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