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는지금공장에입고
방금차량담당직원이랑둘이서이야기함
내가존나멍청해서 사고차량주가 됫다고 가세요해서 당황해서그냥옴 전번이고차넘버고좆도모름...이거뻉소니신고하면나좆됨.
직원이 보험회사소장이 자기후배라서 걍넘어가자하면서막덮음
그리고 보험조사원나왓을떄 피해차량이없자나. 내가차넘버랑번호모르니까.
그래서 우리서 차랑박았다고구라치고 존나달려다서 우리차 포터 기스존나냈다함열쇠로..
보험사오기전에 와서 왤케허술함?해서 대충덮었다함
사고자도 자기면허증제출하고 자기가사고낸걸로함...
헐...........................
죄인맥스...
댓글 (5)
내가미쳤지 차량넘버도안써오고씨발......여튼다행 ㅠㅠ
향후 n년간 돈도없겠지만 지하철,버스만타고다닐듯자전거랑
운전하면피곤함씨발 ㅠ신경쓸게넘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