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먹을데가 없으면 새로 생기는 집까지 줄서서 먹을까....

 

 

 

삼청동에서 먹을만한데는 그냥 라땡 하나라고밖에 생각이 안된다

 

 

 

 

아니면 드럽게 비싼데 들어가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