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 케이스 씌워놨는데
아래 베젤에 기스났다.
젤리케이스랑 폰 사이에 먼지들어가서 긁은 것 같은데 아오.
플라스틱 케이스 끼워놔도 그래 전면필름 붙여놓고 케이스 끼워놓으면 안심할 수 있음
플라스틱은 기대도 안함. 팔아야되는데 필름까지 씌워야하다니.
댓글 (4)
플라스틱 케이스 끼워놔도 그래 전면필름 붙여놓고 케이스 끼워놓으면 안심할 수 있음
플라스틱은 기대도 안함. 팔아야되는데 필름까지 씌워야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