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 가방 네셔널지오그래픽 그 가방임

2010-11-10 22:10:35 조회 461
national.jpg

내 친구가 산거..


근데 내 칭구꺼는 회색인데


그거보다 이거 사은품으로 주는게 훨이쁘네



첨부 이미지

national.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4)

2010-11-10
가방 은근 이쁘네.. 
좋음ㅇ승2010-11-10
저거 좋아 거진 20만원 가까이할껄? 
2010-11-10

카메라사서 누가 가방만 나줘라.

2010-11-10
카메라 사서 제값에서 -3만정도에 팔고 가방 팔면 남네?
제목
근데 요즘나오는것들은 멜롱 무료 아니지? (5)
근데 요즘나오는것들은 멜롱 무료 아니지? (5)
··
12/12 괜춘하다 친구 태워야겠다..다른거 필요없고 모또라이면 만족한다는데.. (1)
12/12 괜춘하다 친구 태워야겠다..다른거 필요없고 모또라이면 만족한다는데.. (1)
··
다음달이면 디자잉여가 뜨려나.. (1)
다음달이면 디자잉여가 뜨려나.. (1)
··
x10 미니를 12/12 에 타기엔 (1)
x10 미니를 12/12 에 타기엔 (1)
··
나 대물 보러 퇴덕함..
나 대물 보러 퇴덕함..
··
x10미니 12/12나 탈까 (1)
x10미니 12/12나 탈까 (1)
··
나 이제 곧 집에 갈건데, (1)
나 이제 곧 집에 갈건데, (1)
··
이 가방 네셔널지오그래픽 그 가방임이 가방 네셔널지오그래픽 그 가방임 (4)
이 가방 네셔널지오그래픽 그 가방임이 가방 네셔널지오그래픽 그 가방임 (4)
··
내 모토로이는 왜 자꾸 기스나냐. (4)
내 모토로이는 왜 자꾸 기스나냐. (4)
··
번이 타기위해서.. 항상 임시폰 하나정돈 있어야 하는구나. (2)
번이 타기위해서.. 항상 임시폰 하나정돈 있어야 하는구나. (2)
··
x10 mini도 12/12던데 (4)
x10 mini도 12/12던데 (4)
··
얘드랑 ㅠㅠ (1)
얘드랑 ㅠㅠ (1)
··
번이만 12/12네... (3)
번이만 12/12네... (3)
··
미친 개스케이새끼들 폰 풀것도 아니면서 약정금액은 왜이렇게 올리냐 (2)
미친 개스케이새끼들 폰 풀것도 아니면서 약정금액은 왜이렇게 올리냐 (2)
··
저거 12/12가 아니라 (2)
저거 12/12가 아니라 (2)
··
이렇게 카메라가 사고싶었던 적은 없었다이렇게 카메라가 사고싶었던 적은 없었다 (7)
이렇게 카메라가 사고싶었던 적은 없었다이렇게 카메라가 사고싶었던 적은 없었다 (7)
··
오늘은 간만에 2시간가량 게임을 하겠구나..
오늘은 간만에 2시간가량 게임을 하겠구나..
··
모토로이 신규 약정금액이 ㅎㄷㄷ;;;; (1)
모토로이 신규 약정금액이 ㅎㄷㄷ;;;; (1)
··
난 모토로이 존나 썩힐꺼임 (4)
난 모토로이 존나 썩힐꺼임 (4)
··
근데 위약금 +5는 뭔가요? (5)
근데 위약금 +5는 뭔가요?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