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여름장마떄 비만오면 전 대대원들이 취사장 모여서 잤는데 ㅎ


97년도에 산사태나서 중대 1/3정도 메몰된 부대라서


사단장 지시로 맨날 그렇게 잠 ㅇㅇ


근데 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