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폰 액정 나가서 내 아몰 잠깐 쓰라고 했음.

 

이제 좀 뒤에 받아서 뭐뭐 문제 있는 지 듣고 센터 ㄱㄱ싱하면 ㅎㅎ.

 

갤스2로 바꿔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