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과장님이 어제부터 일을 만들었는데,오늘 점심시간 40분을 잡아먹었습니다.
언니는, 아니 대리님은 화가 많이 나셨구요.
점심도 거른채 여전히 일하는 중입니다.
언니 안지 꽤 됐는데,
이렇게 화난거 굉장히 오랜만에 봐요
지금 사시미 있음 뚱과장님 멱 따버릴 분위기..ㅠㅈㅠ
뚱과장님이 어제부터 일을 만들었는데,오늘 점심시간 40분을 잡아먹었습니다.
언니는, 아니 대리님은 화가 많이 나셨구요.
점심도 거른채 여전히 일하는 중입니다.
언니 안지 꽤 됐는데,
이렇게 화난거 굉장히 오랜만에 봐요
지금 사시미 있음 뚱과장님 멱 따버릴 분위기..ㅠㅈㅠ
댓글 (17)
자 스튜디오 나와주세요
언능 빤니~
ㅎㅇ
뚱과장
ㅋㅋㅋㅋㅋ
찜과장은 무슨뜻이에요?
ㅋㅋ찐따...ㅋㅋㅋㅋㅋㅋ
이일발이모가 안오는이유가 그거였네여q
저 좋은 소식있어서 언니한테 막막 자랑하고 싶은데
그러면 같이 칼 맞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일발 이모의 분노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