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96c434db71e8d36d77256a10abfb.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69377/951/266/002/140096c434db71e8d36d77256a10abfb.jpg" rel="xe_gallery" />

 

행시나 외시패스공무원도 씨발 6등급밖에안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