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kr.news.yahoo.com/service/cartoon/shellview2.htm?linkid=series_cartoon&sidx=9994&widx=74&page=1&seq=0&wdate=20090130&wtitle=%C0%CC%B8%BB%B3%E2%BE%BE%B8%AE%C1%EE
ㅠㅠ
댓글 (5)
ㅠㅠ
이말년 그는 좋은 작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