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아부지가 늘 하시는 소리다
"세월 금방이다
몸 조금이라도 덜 고장났을때
최대한 많이 그리고 열심히 움직여라
밥 뭇나? 머무꼬?"
그래놓고 맨날 돼지국밥. 아부지 이제 안 물어봐도 댐 ^^
ㅇㅇ??
??
고지
댓글 (8)
ㅇㅇ??
??
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