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고 전투복 안에 입었던ㅋㅋ.

 

ㅅㅂ. 사수가 존내 나만 갈구던 색휘여서 긴장해가지곸ㅋㅋ.

 

빼입어야 하나.. 안에 입어야 하나..

 

고민하다가 안에 입었을 때 잘못 입으면 욕이라도 안 먹겠지?

 

이 생각으로 입었던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