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고 전투복 안에 입었던ㅋㅋ.
ㅅㅂ. 사수가 존내 나만 갈구던 색휘여서 긴장해가지곸ㅋㅋ.
빼입어야 하나.. 안에 입어야 하나..
고민하다가 안에 입었을 때 잘못 입으면 욕이라도 안 먹겠지?
이 생각으로 입었던 ㅇㅇ.
댓글 (7)
셔츠 입듯이 하의에 넣어 입었단 얘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