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논산이였는데
조교는지들옷있자나여
우리가받은건 우리가 자대서쓸 a급전투복이고
그래서 사이즈신중하게골라라드립쳤던거같은데
나는 논산에서 간지 사이즈는 아예 우리한테 안 보여주고 지들이 갖는 걸로 아는뎅.
댓글 (2)
나는 논산에서 간지 사이즈는 아예 우리한테 안 보여주고 지들이 갖는 걸로 아는뎅.
여튼 우리는 피복존나잘챙겨줫던거같은데 교체도 걍 해주고
없는새끼는할숭벗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