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나븐넘드랑

2010-11-12 16:19:46 조회 255
FxCam_1289546054772.jpgFxCam_1289546068683.jpgFxCam_1289546077093.jpgFxCam_1289546278553.jpg

안냥??


용산가따가 광화문까페베네 또 왔당


칭구새끼들이 다 바이오쓰는데


나만 존나 씨발 싸구려에 고장난 하이얼 노트북 ㅠㅠ 


존나 빈부격차가 느껴져서 슬프네염 흙흑



첨부 이미지

FxCam_1289546054772.jpg
FxCam_1289546068683.jpg
FxCam_1289546077093.jpg
FxCam_1289546278553.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6)

2010-11-12
난 노트북도 없어
2010-11-12
바이오의 위엄
2010-11-12
내꺼 dell n3010도 위엄있당_땅
2010-11-12
맨왼쪽 z136gk 옆에 Tz36l  맨오르쪽내꺼 하이얼w15 ㅠㅠㅠㅠㅠㅠㅠ
2010-11-12
바이오 좆냐
2010-11-12
바이오 좋긴함..
제목
아 시발 신발 잘못 샀다 (2)
아 시발 신발 잘못 샀다 (2)
··
블루투스 가질 사람. (3)
블루투스 가질 사람. (3)
··
뽐덕에 왜케 르그 알바가 많음? (1)
뽐덕에 왜케 르그 알바가 많음? (1)
··
9일만 있으면 미니카페 유지기간 채웠고 (3)
9일만 있으면 미니카페 유지기간 채웠고 (3)
··
근데 학교에보면 여자좋아하는교수꼭하나씩있지않냐 (2)
근데 학교에보면 여자좋아하는교수꼭하나씩있지않냐 (2)
··
프라다 정책 쫑이라니까 땡긴다. (7)
프라다 정책 쫑이라니까 땡긴다. (7)
··
야 그래도 글램으로 찍었는데 이건 잘나왔지??야 그래도 글램으로 찍었는데 이건 잘나왔지?? (4)
야 그래도 글램으로 찍었는데 이건 잘나왔지??야 그래도 글램으로 찍었는데 이건 잘나왔지?? (4)
··
노래방 그게 뭥미?
노래방 그게 뭥미?
··
야이 나븐넘드랑야이 나븐넘드랑 (6)
야이 나븐넘드랑야이 나븐넘드랑 (6)
··
난 노래방가면 (7)
난 노래방가면 (7)
··
난 노래방 가는거 자체를 안좋아함 (4)
난 노래방 가는거 자체를 안좋아함 (4)
··
우리는 대장모시고 회식하는거 가끔구경했는데 (1)
우리는 대장모시고 회식하는거 가끔구경했는데 (1)
··
난 노래방가면 (4)
난 노래방가면 (4)
··
꿈의대화, (1)
꿈의대화, (1)
··
산사춘 고장나면 어디가서 고쳐야 됨? (3)
산사춘 고장나면 어디가서 고쳐야 됨? (3)
··
명게야 7080노래중에 이선희 노래만한게 없음 (3)
명게야 7080노래중에 이선희 노래만한게 없음 (3)
··
몸값 테스트 (5)
몸값 테스트 (5)
··
섹시백 (2)
섹시백 (2)
··
가융이형 호텔켈리포이아 (4)
가융이형 호텔켈리포이아 (4)
··
나도 머리 너무 아프다 (1)
나도 머리 너무 아프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