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글램으로 찍었는데 이건 잘나왔지??

2010-11-12 16:24:07 조회 272
FxCam_1289538279994.jpg

용산에서 아이파크몰 주차장에서 아래쪽 찍은건데


잘나오지 않았냐?


글램으로 기본으로 찍은건데

첨부 이미지

FxCam_1289538279994.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4)

2010-11-12
그러네
2010-11-12
fx말고 비네트써라
2010-11-12
비네트가 진리의 트루다
2010-11-12
비네트 크랙판 보내줄까?십새야
제목
아 시발 신발 잘못 샀다 (2)
아 시발 신발 잘못 샀다 (2)
··
블루투스 가질 사람. (3)
블루투스 가질 사람. (3)
··
뽐덕에 왜케 르그 알바가 많음? (1)
뽐덕에 왜케 르그 알바가 많음? (1)
··
9일만 있으면 미니카페 유지기간 채웠고 (3)
9일만 있으면 미니카페 유지기간 채웠고 (3)
··
근데 학교에보면 여자좋아하는교수꼭하나씩있지않냐 (2)
근데 학교에보면 여자좋아하는교수꼭하나씩있지않냐 (2)
··
프라다 정책 쫑이라니까 땡긴다. (7)
프라다 정책 쫑이라니까 땡긴다. (7)
··
야 그래도 글램으로 찍었는데 이건 잘나왔지??야 그래도 글램으로 찍었는데 이건 잘나왔지?? (4)
야 그래도 글램으로 찍었는데 이건 잘나왔지??야 그래도 글램으로 찍었는데 이건 잘나왔지?? (4)
··
노래방 그게 뭥미?
노래방 그게 뭥미?
··
야이 나븐넘드랑야이 나븐넘드랑 (6)
야이 나븐넘드랑야이 나븐넘드랑 (6)
··
난 노래방가면 (7)
난 노래방가면 (7)
··
난 노래방 가는거 자체를 안좋아함 (4)
난 노래방 가는거 자체를 안좋아함 (4)
··
우리는 대장모시고 회식하는거 가끔구경했는데 (1)
우리는 대장모시고 회식하는거 가끔구경했는데 (1)
··
난 노래방가면 (4)
난 노래방가면 (4)
··
꿈의대화, (1)
꿈의대화, (1)
··
산사춘 고장나면 어디가서 고쳐야 됨? (3)
산사춘 고장나면 어디가서 고쳐야 됨? (3)
··
명게야 7080노래중에 이선희 노래만한게 없음 (3)
명게야 7080노래중에 이선희 노래만한게 없음 (3)
··
몸값 테스트 (5)
몸값 테스트 (5)
··
섹시백 (2)
섹시백 (2)
··
가융이형 호텔켈리포이아 (4)
가융이형 호텔켈리포이아 (4)
··
나도 머리 너무 아프다 (1)
나도 머리 너무 아프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