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으잌 이거 갖고 싶다

2010-11-13 17:20:58 조회 338
fs.jpg


이거! 갖고 싶당


이거 미끈한 게 이쁘지 않냐 27000원이면 텀블러치고는 그렇~게 비싸진 않은거 같고, 나한텐 비싸지만 ㅡ"ㅡ


밀폐도 된대


막 스타벅스나 할리스같은 데에서 파는 텀블러 중에 밀폐되는 거 있는지 아는 가이는 좀 알려줭

첨부 이미지

fs.jpg
윃윃

댓글 (4)

Q
2010-11-13
2700원이라는줄알었넼ㅋ

ㅇ_ㅇ;
D
2010-11-13
굳이 저런 거 없어도 치한들은 퇴치가 되지않냐?
D
2010-11-13
2010-11-13
이건 보온도 밀폐도 안될거 같은데
제목
이 코트 어떠냐?이 코트 어떠냐? (2)
이 코트 어떠냐?이 코트 어떠냐? (2)
··
김씨 누이 (5)
김씨 누이 (5)
··
선풍기아줌마 근황선풍기아줌마 근황
선풍기아줌마 근황선풍기아줌마 근황
··
열도의 자신감 (1)
열도의 자신감 (1)
··
선풍기아줌마 최근봣냐? (1)
선풍기아줌마 최근봣냐? (1)
··
축구보냐?
축구보냐?
··
가창력 돋네 (1)
가창력 돋네 (1)
··
아 낮잠한번 푹잤네 (2)
아 낮잠한번 푹잤네 (2)
··
궁금한 게 텀블러 말이야 (2)
궁금한 게 텀블러 말이야 (2)
··
엑텐 미니 프로 말이야 (1)
엑텐 미니 프로 말이야 (1)
··
이래도 되는지 모르겎넼ㅋㅋㅋㅋㅋㅋㅋㅋ (1)
이래도 되는지 모르겎넼ㅋㅋㅋㅋㅋㅋㅋㅋ (1)
··
시발좆같은 특근흐어어어 ㅜㅜㅜ (1)
시발좆같은 특근흐어어어 ㅜㅜㅜ (1)
··
으잌 이거 갖고 싶다으잌 이거 갖고 싶다 (4)
으잌 이거 갖고 싶다으잌 이거 갖고 싶다 (4)
··
얘들아, 나 오늘 불꽃쇼 봤음. (1)
얘들아, 나 오늘 불꽃쇼 봤음. (1)
··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
아무도 없냐?
아무도 없냐?
··
야 늬들초능력다되고싶으면 (1)
야 늬들초능력다되고싶으면 (1)
··
밥먹어야지 ㅇㅇ (2)
밥먹어야지 ㅇㅇ (2)
··
아웃사이더 볼 때 마다 느끼는건데.. (2)
아웃사이더 볼 때 마다 느끼는건데.. (2)
··
내가 만든느 오리는 지금.. (1)
내가 만든느 오리는 지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