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으잌 이거 갖고 싶다
event 2010-11-13 17:20:58visibility 조회 338

이거! 갖고 싶당
이거 미끈한 게 이쁘지 않냐 27000원이면 텀블러치고는 그렇~게 비싸진 않은거 같고, 나한텐 비싸지만 ㅡ"ㅡ
밀폐도 된대
막 스타벅스나 할리스같은 데에서 파는 텀블러 중에 밀폐되는 거 있는지 아는 가이는 좀 알려줭

이거! 갖고 싶당
이거 미끈한 게 이쁘지 않냐 27000원이면 텀블러치고는 그렇~게 비싸진 않은거 같고, 나한텐 비싸지만 ㅡ"ㅡ
밀폐도 된대
막 스타벅스나 할리스같은 데에서 파는 텀블러 중에 밀폐되는 거 있는지 아는 가이는 좀 알려줭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