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말에 나온다는 말도 있고 전파인증 대기 목록에도 없다는 말도 있고


보니까 엑텐 미니랑 미묘하게 뒷판이 다르게 생겼드라?


미니같이 뒷판 컬러풀하게 안 나올것도 같고



D2가 액정이 2.5인데 미니 2.6이면 거기다 엄지질 어떻게 해 쫍아터져성


그래서 프로면 살까 했는데 나올지 안 나올지 뒷판 갈아낄 수 있는지 알 수가 업ㅂ네




그냥 그렇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