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레더 이번 시즌거 가죽 좆망
민자에다가 플라스틱같고 사이즈도 좀 기형적이고
그냥신음 ㅇㅇ
신밟기
내가 사지말랬자나........ 난 명동 abc가서 실제로 만져본결과 아 올해는 시망이군 하고 너에게 말해준건데
댓글 (4)
신밟기
내가 사지말랬자나........ 난 명동 abc가서 실제로 만져본결과
아 올해는 시망이군 하고 너에게 말해준건데
그냥 그거 살바엔 캔버스 세개 산다 했자나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