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어스앤뎀 트렌치코드 맘에 들어서 인터넷주문했는데

 

전화오더니 베이지 품절됐다면서 남색은 어떠냐길래 그냥 취소하라고했는데

 

그 뒤로 남색이라도 살걸 하면서 후회했거든?

 

 

근데 명동 갔더니 어스앤뎀 매장이 있는거야.

 

들어갔지.

 

야상 있길래 입어봤는데 너무 예쁜거야.

 

그래서 가격을 물어봤는데 15만이라서 나왔음 ㅠㅠ

 

돈벌이였다면 샀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