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어스앤뎀 트렌치코드 맘에 들어서 인터넷주문했는데
전화오더니 베이지 품절됐다면서 남색은 어떠냐길래 그냥 취소하라고했는데
그 뒤로 남색이라도 살걸 하면서 후회했거든?
근데 명동 갔더니 어스앤뎀 매장이 있는거야.
들어갔지.
야상 있길래 입어봤는데 너무 예쁜거야.
그래서 가격을 물어봤는데 15만이라서 나왔음 ㅠㅠ
돈벌이였다면 샀겠지?
저번에 어스앤뎀 트렌치코드 맘에 들어서 인터넷주문했는데
전화오더니 베이지 품절됐다면서 남색은 어떠냐길래 그냥 취소하라고했는데
그 뒤로 남색이라도 살걸 하면서 후회했거든?
근데 명동 갔더니 어스앤뎀 매장이 있는거야.
들어갔지.
야상 있길래 입어봤는데 너무 예쁜거야.
그래서 가격을 물어봤는데 15만이라서 나왔음 ㅠㅠ
돈벌이였다면 샀겠지?
댓글 (1)
남자 옷은 개념없이 비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