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 근데 베가는 어떻게 지혼자 플래시가 되는걸까?

2010-11-14 14:20:41 조회 421
emart.jpg

시발 다같이 안드로이드 2.1 쓰면서 


왜 시발 베가만 플래시 되는거냐 대체


진짜 플래시 기능은 레알부럽다 썅

첨부 이미지

emart.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2)

이해리2010-11-14
LU3000 괜춘해보이던데
루법2010-11-14
갤스 베가 제조사에서 패치해준거
제목
토렌트 구경갔는데. (1)
토렌트 구경갔는데. (1)
··
이해리씌? (1)
이해리씌? (1)
··
아오 심심해.
아오 심심해.
··
치킨먹고싶다.
치킨먹고싶다.
··
돈벌이 왜 자꾸 안달남? (1)
돈벌이 왜 자꾸 안달남? (1)
··
노키아 존나 까다가도 (4)
노키아 존나 까다가도 (4)
··
오빠 차 오는데 비켜야 하지 않아??오빠 차 오는데 비켜야 하지 않아?? (1)
오빠 차 오는데 비켜야 하지 않아??오빠 차 오는데 비켜야 하지 않아?? (1)
··
X6 24/8은?? (5)
X6 24/8은?? (5)
··
심지어폐쇄몰까지시망이네
심지어폐쇄몰까지시망이네
··
모또라이 좌표좀 ㅇㅇ (4)
모또라이 좌표좀 ㅇㅇ (4)
··
아이제진짜폰텍은 못하게됐나봐
아이제진짜폰텍은 못하게됐나봐
··
아뭐이리탈만헌게 읎냐 (3)
아뭐이리탈만헌게 읎냐 (3)
··
나도 시발 SSD 존나 가꾸 싶더랑
나도 시발 SSD 존나 가꾸 싶더랑
··
늬들 시라노 보지 말아라늬들 시라노 보지 말아라 (1)
늬들 시라노 보지 말아라늬들 시라노 보지 말아라 (1)
··
3 idiots 시발 결국 보고 말았는데 (2)
3 idiots 시발 결국 보고 말았는데 (2)
··
야 근데 베가는 어떻게 지혼자 플래시가 되는걸까?야 근데 베가는 어떻게 지혼자 플래시가 되는걸까? (2)
야 근데 베가는 어떻게 지혼자 플래시가 되는걸까?야 근데 베가는 어떻게 지혼자 플래시가 되는걸까? (2)
··
루법 있음? (2)
루법 있음? (2)
··
형 누나들 안녕 나나감 (1)
형 누나들 안녕 나나감 (1)
··
(1)
(1)
··
실속 없는 나는 (1)
실속 없는 나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