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감동이네 이거
존나 근십년동안 본 영화들중에서 젤 좋았던거같다
인도영화를 다시보게 됨
시발 상영시간 길다는 새끼도 많았지만 그렇게 느껴지지 않고
감동 시발 돋는다
조언을 해주자면 혼자봐라 같이보다가 괜히 질질짜지말고
라...란초!
댓글 (2)
라...란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