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축구는 수백억 꼴아박고
우겨서 겨우 4강 올라갔는데
여자축구는 돈도 별로 안들이고
자력으로 정상급 아늬냐?
우리나라 여자사람들은 참 대단함
근데 왜 나랑 사겨주는 애는 없는지 모르겠다
당연히 대단하다고 생각함.우리나라 축구의 미래는 여자축구지
댓글 (7)
당연히 대단하다고 생각함.
우리나라 축구의 미래는 여자축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