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축구는 수백억 꼴아박고

우겨서 겨우 4강 올라갔는데

 

여자축구는 돈도 별로 안들이고

자력으로 정상급 아늬냐?

우리나라 여자사람들은 참 대단함

 

근데 왜 나랑 사겨주는 애는 없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