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배달받기 택배로 받기좀 글타그래서


근처살면 데려가서 번이태울려 했지 ㅇㅇ


전번이 회사에서 쓰는번호라.. 수시로 본사랑 연락받아야해서 택배받는동안 회선 붕뜨면 안된데 ㅇㅇ..




쩝..


서울근교 사는 폰팔이중 모또라이 12/12 괜춘한거 있는덕후 ㅇ벗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