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실케젤케도 같이 뽀너쓰로 줘버려야지


어따쓰겠어 이걸..


20에 올리고 네고들어오면 바로 뺀찌에


일산으로 무조건 와야대고 택배는 착불


이정도 조건에 20이면 괜찮겠다... 그치?


블루투수 쌔거 추가하면 3만원 더 내라그러구^^